2008당구노트/2008072008. 7. 18. 23:44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두번째 글이네요...
그림과 동영상이 더 가독성있고 좋은데..ㅎㅎ

아무튼 동호회 활동 정말 많은 것을 알고 변하고 발전하고 있어 기쁩니다.

언제까지 적을지 모르지만 또 몇자 적어봅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1. 故 이상천선수에 대하여 알게되었습니다.
  - 기타 프로선수 브롬달,산체스,클로망..등등..


2. 스포트는 자세다. 즉 자세가 50%먹고 들어간다
  - 황득희선수의 동영상 중...


3. 당구에 먹고 사는 사람들(프로들)..정말 많구나
  - 당구장 주인 포함 : 비마형도..ㅎㅎ


4. 한국당구문화가 정말 저급하구나 그래도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
  - 인천에 금연 포켓당구장 있다고 하던데..여성회원 많다고 함..출처 ( 회사 여 후배 ㅎㅎ )


5. 전국적으로 보면 아마추어 당구대회가 1달에 한번 이상은 있구나.
  - 구라....왈


6. 국제식대대의 그 크기와 위용을 몸으로 느꼈습니다. 그리고 그리 만만치 않다는 것을...
  - 그러나 그 매력은 .. 보일러 피고 누워 자고 싶다..


7. 당구는 과학적 스포츠인 것을 알게되었습니다.
  - 그러나 감정이나 감각이 앞선다는 것일.....


8. 끊지 말고 밀어쳐라 수도 없이 들었습니다
  - 귀아프다 한조야.......


9. 스트록이 얼마나 중요한가 알게되었습니다
  - 루시퍼..ㅎㅎ 그래도 궁시렁 거리며 하는말...스트록..


10. PET병에 큐를 넣는 훈련으로 직선운동도 해보왔습니다
  - 500치는 형님..검은옷의 주인공.... 그리고 대다이 굴욕도 ( 써니사진 참조 )...


11. 힘과 스피드는 과연 어떤 차이인가를...아직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
  - 허공..문제만 주고 답은 않주고 가네....


12. 전문적인 당구용어들을 알려고 노력하였습니다
  - 부산사투리로 말하는 째각돌리기..떰벼라님.....ㅎㅎㅎ


13. 마인트 컨트록의 중요성, 심리적 부담은 어깨에 힘이들어가는 것을.
  - 큐를 비트는 현상이 이때 일어나는 것 같다.


14. 손을 비트는 현상..큐를 드는 현상..등등..곧지 않는 스트록의 문제에 대해서도 알게되었습니다.
  - 곧은 스트록..스피드한 스트록...아..언제쯤 될까요..


15. 동영상이나 그림보다는 진진한 글속에 답이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
  - 그래도 선수들의 경기는 계속 봐줘야 하는데....떰벼라..쭉쭉 올려줘... 저작권은 칼있으마 회장에게..


16. 타인의 글..그들의 훈련방법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.
  - 온라인 동호회만 열라 가입해 두었습니다. ... ㅎㅎㅎ 열심히 활동한다고 했슴..그러나...ㅎㅎ


18. 고도의 정신집중게임이며 신중하고 신중하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 온다는 것을..
  - 포켓테이블에 여자들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갑작스러게 집중력이 저하됨..
  - 네모,써니,히정이와 게임하면 왜 집중력이 더 살아나지..거참..


19. 당구를 치기위해 머리 끝에서 발끝까지 점부 소중 하다는 것을...
  - 성보야..한조야..몸조심 해야지...거참....


20. 타인과 경쟁보다는 자신과의 경쟁에서 지는것이 더 기분 나쁘다는 것을....
  - 왜 이리 쉬운공을 못칠까....거의 10개중에 8개는 그렇습니다. 그 해답은 자신에게 있다는 것을...


기타 많은데 그만 적습니다. ( 아 손가락 아프다... )

오타 있으며 너그럽게 양해 ...해주심을......




Posted by 나는 우공